정성을 다 합니다.

동의보감에 이르기를 이 세 가지 정성이 있어야 병이 잘 낫는다고 했습니다.

 

1. 약을 짓는 정성
2. 약을 달이는 정성
3. 약을 복용하는 정성

 

정성껏 달인 약을 드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전통방식 그대로 달입니다.

전통방식대로 원적외선을 발생시키는 숨 쉬는 옹기약탕기를 사용하여 달입니다. 고열. 고압을 이용한 기계식 약탕기와 달리 한약액 추출에 가장 적합한 100~90℃에서 무연으로 서서히 달임으로써 약이 맑고 깨끗하며 약맛도 순하고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최대의 약효를 냅니다. 기계식약탕기와 달리 부직포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물이 약재들 사이사이에 직접 진동을 주어 약성분이 제대로 우러납니다.

최상의 약재를 사용합니다.

태오름 한의원은 최상의 약재를 수집하여 좋은 물로 옹기약탕기에서 달입니다. 태오름에서는 녹용 등 주요 약재의 DNA검사를 공신력 있는 외부연구기관에 의뢰하여 약재의 진위와 안전성을 담보합니다. 태오름에서는 달여낸 첩약도 또한 제약회사의 연구소에 농약 중금속 등의 잔류검사를 의뢰하여 합격 판정도 받았습니다.

비지니스, 직장회식, 친목모임 등 쉴틈 없이 이어지는 술자리들… 피할 수 없는 술자리가 많아지면서 숙취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습니다. 숙취 증상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먼저 충분한 양의 수분과 전해질을 섭취해야 하고 숙취 증상을 유발하는 아세트알데히드 등의 물질을 빨리 체내에서 제거해야 합니다. 숙취를 효과적으로 해소하기 위해서는 알코올의 흡수를 직접 억제해 사전에 숙취유발 물질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거나, 아세트알데히드의 분해를 촉진해야 합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숙취해소 음료들은 주로 후자의 방법을 확용하고 있습니다. 태오름 해주단은 인체 해독의 근원인 간의 기능을 보강해주어 알코올의 흡수 억제는 물론, 아세트알데히드 분해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해주단을 음주 전과 후에 복용하시면 숙취를 예방하고 해소하는 것과 더불어 장기적으로 알코올성 지방간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과음으로 인한 숙취를 풀어주는 해주단은 간을 보하여 간의 해독작용을 돕고 두통, 구역감 등을 줄여줍니다.

축농환은 심한 만성비염 및 축농증, 코막힘에 처방되는 태오름한의원만의 비방입니다.
축농환은 부비동 내에 정체되어 있는 농을 녹여내고 염증을 억제하여 증상을 완화시키고 궁극적인 치료를 도와줍니다.